안녕하세요. 오늘은 한국의 최고 기업 삼성전자에 대한 이야기인데요,
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도법인이 제작한 삼성 영상이 곧 1억뷰를 넘길 것으로 예상되며
큰 이슈를 끌고 있는데요.
영상의 제목은 We’ll take care of you, wherever you are. 이랍니다.
해석하자면 '당신이 어디에 있던지 우리가 찾아가겠습니다' 가 되겠는데요,
삼성 제품의 수리 서비스를 위해 한 직원이 겪는 4분의 짤막만 여정을 담아낸 광고랍니다.
인도풍의 잔잔한 노래가 영상에 감동을 더해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지 않았나 싶습니다.
이 영상은 지난해 10월 삼성전자 인도법인이 시작한 ‘찾아가는 고객 서비스’의 가치를
전하기 위해 제작되었다는데요,
서비스 밴 차량 535대를 도입해 인도 전역에 제품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알리기
위함이라고 합니다.
인도인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들을 함께 영상에 담아 인도에서는 이미 큰 찬사를
받고 있다고 합니다.
그럼 영상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'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무너지기 일보 직전의 캘리포니아 오로빌(Oroville) 댐 (0) | 2017.02.13 |
---|---|
EBS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하여 공연을 펼친 한 무명 외국 밴드의 이야기 (0) | 2017.02.13 |
페이커(faker) 트위치 방송국 주소 링크 바로가기 (0) | 2017.02.07 |
달-화성-금성이 일렬로 보이는 신기한 천문현상, 1일 저녁에 확인해보세요 (0) | 2017.01.31 |
한국에 온 외국인들이 보고 놀란다는 오레오 오즈 이야기 (0) | 2017.01.30 |
Comments